[2022년] 대한항공&아시아나, 태국/캄보디아/베트남 항공편 일정

에어뷰_항공 여행 정보

위드코로나 정책이 전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, 점차 코로나 관련 제한이 풀리고 있습니다.

 

특히 6월부터는 국제선 항공편이 크게 증편될 예정에 있습니다.

 

날씨 좋은 5~6월에는 동남아지역으로 휴양을 떠나는 관광객도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됩니다.

 

2022년 4~5월 대한항공/아시아나항공의 태국/캄보디아/베트남 취항지 공항

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에 취항하는 공항을 나타낸 지도
대한항공&아시아나항공, 태국/캄보디아/베트남 취항 공항

 

인천 국제공항(ICN)에서 직항으로 약 4시간~5시간 30분 정도 거리에 있는

동남아시아 3개 국가(태국, 캄보디아, 베트남)에 취항하는 공항은 2022년 5월까지는 우선 4개입니다.

 

  • 태국 방콕, 수완나품 국제공항 (BKK)
  • 캄보디아, 프놈펜 국제공항 (PNH)
  • 베트남 호치민, 떤선녓 국제공항 (SGN)
  • 베트남 하노이, 노이바이 국제공항 (HAN)

 

5월까지 정기 운항하는 것으로 예정되어 있지만, 코로나 상황 및 천재지변에 의해 취항 여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2022년 4~5월 태국/캄보디아/베트남 노선 스케쥴

2022년 4월에서 5월까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에 취항하는 항공편 일정을 기록한 표
2022년 4~5월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 항공편 일정 / 출처: 대한항공&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

 

동남아 국가로 가는 항공편들은 주 3회 이상으로, 매일 운항하는 노선도 많습니다.

코로나 제재가 점점 줄어들고, 여객 수요가 회복됨에 따라 항공편은 여름 성수기로 갈수록 증편될 가능성이 높습니다.

 

다만 코로나로 인한 변수는 아직 남아 있고, 위 일정과 다르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아래 대한항공,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최신 항공편 일정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 

코로나 업데이트 - 항공편 운항

코로나(COVID) 관련 항공편 운항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www.koreanair.com

 

운항노선 안내│아시아나항공

Asiana Airlines

flyasiana.com

반응형

 

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비밀글모드